반응형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신내역 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 아파트에서 무순위 줍줍 사후청약이 나왔습니다.

84타입이 5억 6천만원에 분양가가 책정되었습니다. 서울에서 84타입(34평형) 이 5억원대에 분양하다니 물론 무순위 줍줍 사후청약이긴하지만 큰 시세차익이 예상됩니다.

누군가는 5억 이상의 시세차익도 예상하고 있으니 청약 신청 자격을 갖춘 분들은 관심 가져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내역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 아파트는 이미 준공되어 입주가 완료된 단지라서 무순위 사후 청약에 당첨되시면 계약기간내에 입주하셔야 하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신내역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 아파트는 경의중앙선 양원역 도보고권에 위치하고 있어서 지하철교통은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서울에서 신축 34평형 아파트를 5억대에 살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신내역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 조감도

신내역금강펜테리움 무순위 줍줍 청약 신청 조건


이 아파트는 입주자모집공고일인 11월 23일 기준 서울시에 거주하는 무주택세대구성원 성년자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세대원 전원 무주택자격을 유지하고 있어야지만 무순위 청약이 가능하기때문에 꼭 체크해보세요

당첨되시면 투기과열지구라서 재당첨 제한 10년이 적용되며 계약을 하지 않더라도 재당첨 제한이 유지되기때문에 신청히 청약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무주택이더라도 재당첨제한 기간에 속해있는분들은 신청할 수 없으니 참고해주세요

무순위 줍줍 청약이기때문에 청약 통장은 필요하지 않으며 청약증거금 또한 필요 없습니다.

신내역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무순위 청약일정

청약신청
2021년 11월 29일 (월요일)

당첨자 발표
2021년 12월 2일 (목요일)

청약 신청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통해서 PC나 스마트폰앱을 이용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https://www.applyhome.co.kr/co/coa/selectMainView.do

청약홈

"청약홈 어플을 설치하면 청약신청, 당첨조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1.7.16.(금)부터 모바일 청약접수는 '청약Home 앱'을 통해서만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www.applyhome.co.kr

청약홈에 로그인하기위해서는 금융인증서나 공동인증서가 필요하기때문에 미리 준비해주세요


사후청약 잔여물량 총 13세대
79타입 9세대
84타입 4세대

신내역금강펜테리움 무순위 사후청약 분양가

79타입 5억 2천2백만원 ~ 5억 4천 8백만원
84타입 5억 3천 7백만원 ~ 5억 6천만원


발코니 확장비
79타입 1천 2백 2십만원
84타입 1천 2백 9십만원

신내역 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 평면도


490세대 규모로 작은 아파트 단지이지만 신축은 입지나 규모보다 더 앞선다는 얘기들이 많이 있기때문에 단점만 보지 마시고 신축의 장점도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시에 거주하시는 무주택분들은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고 청약하셔서 내집 마련의 꿈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